성수동 수선실 & 재봉틀 컨셉의 사진 잘 나오는 알록달록 이색카페 추천!
안녕하세요! 오늘은 성수동에서 핫한 수선실 컨셉의 디저트 카페 스테치에 다녀왔습니다. 외관부터 바느질한 듯한 느낌의 간판이 너무 예뻤던 카페예요. 저번에 밤에 성수동 지나갈 때 봤었는데 외관이 너무 예뻐서 바로 저장해놓았거든요~
카페 스테치 위치
스테치 카페는 성수역 3번 출구에서 정말 가깝습니다. 도보로 3분정도 걸립니다. 성수 카페거리쪽에 위치해있어요!!!
영업시간 : 월-토 : 11~22:00 / 일 :11:00~21:00 , 주차장 : X, 반려동물 X
카페 스테치는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.
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예뻤던 카페에요!! 카페 스테치는 STETCH 로고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! 2층으로 올라가는 동안 보이는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로고들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.
드디어 입장해봅니다.
카페 스테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커피(원두), 신제품,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,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들어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카페 스테치 내부
내부는 제가 예상한 것보다 넓었던 것 같아요. 정말 알록달록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. 정말 사람이 많아 내부 사진을 제대로 막 찍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.
카페 중앙에는 이렇게 다리미 느낌의 테이블이 놓여있어요. 컨셉이 독특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방문하시더라고요~!! 카페 내부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나름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.
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셨을까요,,
화장실은 밖에 위치해있습니다. 너무 신기했던 게 요즘은 와이파이를 QR로 인식하더라고요!! 핸드폰 카메라로 QR 찍으시면 바로 연결된답니다.
카페 스테치 디저트
다양한 디저트들과 음료들이 있어요! 음료는 대부분 5천 원대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논 커피 음료들도 많이 있어서 커피 안 드시는 분들이 오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. 버터바가 맛있다는 소문이 있으니 와서 드셔보세요.
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밀크티를 시켰어요. 직접 가지러 가야 되고요! 맛은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. 노트북 가지고 오셔서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!!
저는 책도 읽고, 친구랑 사진도 찍으면서 카페에서 재밌게 놀았답니다. 그렇게 많이 시끄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.
너무 예뻤던 재봉틀 테이블이에요. 창가 쪽 재봉틀 테이블이 가장 인기가 많은 테이블이랍니다.
친구랑 수다 떨고 놀다 보니..
벌써 해가 지려고 하네요..!!
카페 스테치 포토존
스테치 카페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기 때문에, 사진을 찍어도 상당히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. 오셔서 다들 인생샷 건지고 가세요~~ :)) 저는 특히 알록달록한 벽이 보이는 창가 쪽이 사진이 잘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
다음에 온다면,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네요 :)) 성수동이 워낙 카페가 많잖아요,, 독특한 컨셉의 유니크한 이색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, 저는 '성수 스테치'카페를 추천드립니다!!
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~!!